중국 최고 갑부 王思聪 왕쓰총의 여친 '설리' 임신 발표

중국 최고 갑부 王思 왕쓰총의 여친 '설리' 임신 발표


임신의 주인공은 바로 '설리 雪梨'


<중국 웨이보 기사>
民老公”的王思,他的这个似乎如今也多少人提起了,但他的前女友番上着搜,前女友婚,就是前女友分手找新如今又是王思前女友怀孕,而位前女友,就是雪梨了
'왕홍(파워블로거) ' 설리 雪梨는 중국SNS 웨이보 에 임신12주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입덧이 심한상태이고 체중은 6.7kg 증가했다고 합니다.


店主雪梨在微博小经怀12周,孕吐明,胖了6.7



'하하 SNS 친구분들에게 좋은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저는 엄마가 되었어요 짝짝짝! 현재 12주 임신인 상태고 입덧이 너무 심해서 업데이트를 잘못했답니다. 월말에 살짝살짝 업데이트 할게요. 최대한 열심히 SNS 업데이트할게요. 저는 지금 체중이 6.7kg이나 올랐답니다…….사진이나 동영상이 조금 뚱뚱하게 나와도 예뻐해주세요

설리: 1990년 출생
왕쓰총의 13번째 여자친구….빅뱅 콘서트에서 같이 찍었습니다.

雪梨1990年出身,州鹿城人。王思的第十三任女友,因人同去旁bigbang演唱被曝光。


2017727일 왕쓰총 전여친 설리는 SNS에 약혼사진을 올렸어요~
현장은 꽃으로 채워져 아주 낭만적이었어요~
2017727日,王思前女友雪梨在微博上自己照,现场唯美浪漫。


사진중 설리 드레스.. 참 우아하고 멋지네요~
배가 조금 나왔는데 진짜 임신한거같아요~
사진에서 설리와 남자가 잘 어울리나요~?

照片中雪梨身穿雅大方,小腹微隆疑似有孕。照片中,雪梨跟衍站一起非常般配





임신 축하드립니다! 순산하세요! 설리씨!














댓글